대구365mc병원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대구365mc병원

초고객만족을 여는 첫 문, 전국 365mc병원 수술상담위원회의 집체교육 성료

작성자 365mc 작성일 2024-03-04 조회수 710

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365mc병원의 얼굴과도 같은 존재, 수술상담팀

고객 여러분과의 첫 만남, 그 시작점에서 초고객만족을 향한 여정이 시작됩니다. 365mc병원의 상담팀은 고객님의 니즈를 이해하고, 맞춤해결책을 제시하는 고객님의 첫 동반자입니다. 상담팀의 근간은 진정성 있는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마음을 확신으로 이끌고, 병원의 가치를 전달하는 데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최고의 선택’에 도움을 드리는 역할이죠.


초고객만족을 위한 <수술상담위원회> 발족

이 역할을 보다 더 잘 수행하기 위해, 전국 365mc병원 5개 수술팀은 <수술상담위원회(이하 상담위)>를 발족했습니다. 상담위는  초고객만족을 위해 기존 진행되던 교육을 더욱 체계화하고, 상담팀의 역할 재정비를 하고자 <전국 365mc병원 수술상담위원회 집체교육>을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2024년도 수술상담위원회 집체교육 성료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병원의 수술상담팀 23명의 파트너 대상, 4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2월 6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된 이 교육은 상담팀이 고객만족의 시초 역할을 어떻게 수행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선택’과 ‘후회 없는 결정’을 내릴 수 있는지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과 심도 깊은 교육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스크린샷 2024-03-04 오후 8.13.00.png

교육의 첫 단계에서는 초고객만족을 위한 상담팀의 역할에 대해 집중 논의하였고, 이어진 세션에서는 파트너들이 자신이 직접 경험한 초고객만족 실제사례를 공유하였습니다. 이 사례들을 참여자들은 고객님들에게 신뢰와 확신을 주는 방법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상담을 통한 만족도 향상의 구체적인 방법론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집체교육의 특별함은 상담자별 그룹 교육과 멘토멘티 프로그램을 넘어서, 실제 사례를 토대로 한 2주 간의 실무적용과 그 결과에 대한 토론이었습니다. 참여한 파트너들의 의견에 따르면, 한정된 시간에서 어떻게 고객님들의 신뢰를 형성하고, 병원의 가치를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지에 대해 실질적인 방법을 알게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365mc병원 수술상담팀은 고객님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이자, 고객님들이 병원에 대한 가치를 느끼고 신뢰를 형성하는 데 필수적인 첫 단추임을 자각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답변하였습니다.


365mc가 전사적으로 집중하고 있는 단 하나의 목표

바로 '초고객만족'이죠. 365mc병원 상담팀은 고객님들이 '최고의 선택'이라고 믿을 수 있도록, 고객님들이 '후회 없는 결정'을 내리실 수 있도록 이번 집체교육을 통해 역할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우리의 노력은 고객님 한 분, 한 분의 만족과 삶의 변화를 위한 것입니다. 이런 상담팀의 모습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전국 365mc병원에 방문하여 초고객만족을 직접 느껴보세요.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

2024모토_공지용v2.png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