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명성 그대로!
비만치료 한 길만을 고집있게 달려온 365mc의
차원이 다른 비만중점 의료서비스를 대구에서 만나보세요.
병원급 지방흡입
의원이 아닙니다.
병원입니다.
대구 지방흡입도 병원급에서!
대구·경북 유일 지방흡입 중점 병원급 의료기관
지방흡입을 하는 의원은 많습니다.
그러나, 지방흡입 수술만을 집중하고 있는 ‘병원급’ 의료기관은 365mc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365mc병원은 대구·경북지역에서 처음 만나게 되는 지방흡입만을 중점으로 하고 있는 병원급 의료기관으로 보건복지부가 정한
엄격한 기준에 따른 병원급 시설과 규격, 대학병원급의 무균안전시설과 클린에어공조시스템, 무정전시스템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안전한 수술 환경은 고객님을 위해서도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에게도 선택하거나 양보할 수 있는 요소가 아닙니다.
전국 365mc의 모든 지방흡입은 병원급 의료기관에서만 시행하고 있습니다. 급이 다른 병원급 지방흡입을 직접 경험하세요!
오직 흡입하나만
Special One!
흡입 하나만
집중하는
대구365mc병원
비만 하나만 365mc의 대표적 핵심치료법
지방흡입, 람스 딱 두 가지에만 집중합니다.
대구365mc병원은 365mc 전국 네트워크 다른 지점들과 동일하게 성형, 피부, 쁘띠 등을 일체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비만 치료 중 어디서나 받을 수 있는 일반적인 비만시술도 과감히 클린하고, 가장 효과적이고 확실한
지방흡입수술과 람스 만을 집중 시행하고 있습니다.
지방을 분해하고 용해하고 얼리고 파괴하고 여러가지 보이지 않는 복잡한 과정을 거치는 것이 아닌 고민부위 지방을 직접
진짜로 빼낸다는 점이 동일한 지방흡입과 람스는, 어떤 비만시술보다도 숙련된 의료진의 스킬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흡입 하나만 주력하고 있는 대구병원만의 남다른 자신감과 집중의 가치를 결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Master : 명장
지방흡입과
람스 명장의 공존
대구365mc병원은
지방흡입과 람스를 대표하는 명장과 함께합니다.
대구365mc병원은 12,000회 이상의 지방흡입 수술을 집도하신 고난도 지방흡입 권위자, 서재원 대표병원장님을 필두로
3,000회 이상의 부위별 수술 케이스를 보유한 수술집도의로 모두 구성된 지방흡입 중점 병원,
그리고 지난 22년 10월, 람스 중점 병원을 추가 확장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각 분야별 전문 인력들을 배치하여
최적화된 지방흡입 전문 인력과 함께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내는 시스템을 체계화 하였습니다.
대구365mc의
뿌리
비만 하나만
365mc
그 명성 그대로!
대구 고객님들이 처음부터 먼저 반겨주신 이유,
365mc니까
대구365mc병원은 2003년 개원하여 비만 하나만 연구하고 치료하고 있는 전국 365mc 네트워크 지점 중 하나로,
365mc는 초고객만족 최상위 가치 실현을 위해 비만 하나만/결과 집중/혁신과 도전/나눔 실천을 하고 있으며,
이러한 집중의 시간과 케이스가 만들어낸 시스템과 노하우를 그대로 가져온 곳이 바로 대구365mc병원입니다.
특히, 대구병원은 서울365mc병원 대표병원장 출신의 365mc 핵심 의료진 서재원 대표원장님이 이끌고 계십니다.
대구는 이미 오픈 전부터 '대구에도 365mc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많은 고객님들의 요청이 있었던 지역이기도 한데요.
오래 기다려주시고 반겨주신 만큼 더욱 가까이에서 대구 고객님들의 만족스러운 비만치료 결과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비만의학 연구에도
앞장섭니다.
지방조직 활용
재생의학 치료 연구
첨단 의료산업의 중심, 대구에서
지방재생의학 등 첨단 비만의학을 이끌어갑니다.
케이스가 많아질수록 규모가 커질수록 책임감도 함께 높아집니다.
더 많은 곳에서 지방흡입의 결과와 안전성을 높일 수 있도록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개발 중인 인공지능 지방흡입 시스템의
고도화를 위한 수술 데이터 디지털화에 대구365mc병원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구는 첨단 의료산업의 중심 도시인 만큼 대구365mc병원은 지방조직을 활용한 재생의학연구 등 비만치료 및 인체지방 관련
다양한 연구들도 주도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제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케이메디허브)과 업무 협약을 통해
유래 지방 추출물의 연구 및 활용을 통한 난치성 질환 치료, 바이오 소재 기술 연구 등 비만의학 기술 발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