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365mc병원

Log-In
전체메뉴
365mc
Liposuction
LAMS
상담/예약 마이페이지 ETC

비만 하나만

렛미인 4 배소영, 남탕에 간적도 있던 그녀…여성으로 돌아와

작성자 머니위크 작성일 2014-05-30 조회수 794

[머니위크]에서는 지난 5월 29일 365mc 채규희 원장(노원점)님께서 체형 담당 주치의로 참여한 렛미인 시즌4 '아들로 자란 딸-배소영' 편에 대한 기사를 게재하였습니다.

기사에서는 "지난 29일 메이크오버쇼 ‘렛미인4’ 첫 방송 '아들로 자란 딸' 편에서 렛미인으로 선정된 배소영 씨(25세)의 안타까운 사연과 걸그룹급 외모로 변신한 풀스토리가 연일 화제"라며 "2달여 만에 13kg이 감량되었고, 158cm의 작은 키, 4등신 정도의 남성적인 몸매에서 걸그룹 뺨치는 슬림한 여성의 라인을 되찾았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체형 담당 주치의이자 서울, 대전, 부산에 지방흡입센터 및 지점을 둔 365mc 비만클리닉 채규희 원장은 배소영씨를 위해 단순히 얼굴뿐만이 아니라 체형, 비만 등 전반적인 건강 관리를 지원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몸을 여성스럽게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비만 관리 5주 프로그램을 진행키로 결정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채규희 원장은 "전체적으로 군살이 많은 체형이고, 라인이 전혀 없는 원통형 몸매에 굵은 허벅지, 근육형 종아리 등 남성적인 몸매에서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최신 비만시술을 병행했다"며 "팔, 복부, 허벅지 각 부위별로 지방분해주사, 체외충격파, 냉동지방분해술(클라투)을, 종아리 근육이 지나치게 발달해 있어 근육을 줄이기 위한 보톡스 주사 등 5주간 체계적인 최신 비만시술이 시행됐다"고 설명하였습니다.

한편, 논란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메이크오버쇼 <렛미인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스토리온 채널을 통해 방송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비용안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시면 각 시술
프로그램별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전화상담
전화상담을 신청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립니다.
* 상담신청 후 연락까지 2-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