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새해 계획 다들 세우셨나요?
새해 계획에서 항상 빠지지 않는게 바로 다이어트지요. 사실 다이어트는 미적인 요소보다는 건강과 더 관련이 깊습니다. 비만하면 고혈압, 고지혈증 등 대사증후군이 발병할 확률이 높을 뿐 아니라 각종 성인병, 심장병 등 심각한 질병으로 연결됩니다.
하지만 한국인의 비만 인구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노동 중심의 생활이었던 과거와 달리 점차 책상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한국인의 활동 에너지는 자꾸 줄어들고 있습니다. 또한 햄버거, 피자 등 패스트푸드의 유입과 함께 초콜릿, 케이크 등 달콤한 디저트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체중 증가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여러 곳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2017년, 365mc는 전국민의 건강을 위해 사랑의열매와 함께 '건강 다이어트 나눔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그 첫 시작으로, 지난 1월 4일 365mc병원 오렌지홀에서 '건강 다이어트 나눔 캠페인'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전 국민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 참여자가 체중 1kg를 감량할 때마다 365mc가 일정 금액을 사회공헌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입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조만간 별도로 공지할 예정으로, 건강도 얻고, 사랑도 나누는 '건강 다이어트 나눔 캠페인'에 많이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14년간 비만만 연구한 365mc는 그동안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앞장서고자 합니다. '건강 다이어트 나눔 캠페인'관련 구체적인 내용은 곧 소개될 예정입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