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3월 17일(토) 4시, 글로벌365mc병원에서 열린 오픈 행사가 많은 분들에 축하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날 오픈 행사에는 해외 의료진과 대전 지역 유명인사, 서울, 부산에서도 축하해 주기 위해 대전을 찾아오신 VIP손님들과 365mc임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글로벌365mc병원 이선호 대표병원장의 개원사를 시작으로 대전서구청장 장종태 구청장과 전 대전시장 박성효 위원장, 방송인 김준호님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오픈 행사를 기념하여 대전서구보건소 박경용 소장, 전 경기도경제부지사 남충희 위원장, 대전시중구 국회의원 이은권 의원, 대전시서구의사회 임정혁 회장, 대전시의료관광협회 장남식 협회장, 대한브랜드병의원협회 안건영 회장, 1366대전센터 강청순 센터장, 클린블랜드클리닉 Matthew Kroh 교수 등 많은 손님들과 도움을 준 많은 업체 관계자들이 참가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 선보여
호신용 경보기 길거리 배포 진행 · 청송 소망의 집 1억원 전달
이날 글로벌365mc병원 오픈을 기념하여 대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여성긴급전화1366대전센터’와 함께 병원 앞과 둔산동 일대에서는 365mc 경보기 배포 길거리 프로모션을 선보였으며, 이날 하루 동안 경보기 1,700여개를 배포하여 대전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경보기를 필요로 하는 더 많은 여성들에게 사용될 수 있도록 경보기 3,000개를 여성긴급전화 1366대전센터에 전달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365mc 복지재단이 건립하고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청송 소망의집 양로원에도 글로벌365mc병원 오픈을 기념하여 1억원 기부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글로벌365mc병원 오픈 기념 축하 화환으로 모여진 쌀 250kg도 대전 지역 사회복지기관에 기부 예정으로 대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입니다.
대전의료관광협회 · 글로벌튼튼병원과 업무 협약 진행
대전 의료관광 발전에 적극 참여키로
이날 글로벌365mc병원은 대전의료관광협회와 대전을 대표하는 척추병원 글로벌튼튼병원과도 업무협약을 맺어 대전 의료관광 발전과 외국인 환자 유치에도 적극 참여하기로 약속하였습니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대전에 더 많은 외국인 의료관광 환자유치를 지원하고 대전 보건의료 발전에 협력하는 글로벌 병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습니다.
오픈식을 빛내주신 많은 귀빈분들과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인사 드리며 보여주신 기대에 부응하는 글로벌365mc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전을 기반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글로벌365mc병원! 글로벌365mc 병원이 글로벌 비만치료 메카가 되는 날까지 도전은 계속됩니다. 항상 지켜 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