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18일(일) 대한지방흡입학회와 글로벌365mc병원이 공동주최한 '2018 국제 비만의학 학술대회(International Symposium on Obesity)’가 글로벌365mc병원 하나만 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미국 클리블랜드 클리닉의 Matthew D. Kroh 교수를 비롯한 국내외 비만 의학 분야의 석학들과 글로벌365mc병원 의료진이 발표자로 나서 대한민국 비만 치료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논하는 자리로 365mc 네트워크 원장단 뿐만 아니라 필리핀, 중국 등지의 해외 의학 관계자들까지 참석하여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고도비만 세션’과 ‘지방흡입 및 람스 세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각 세션 별 좌장으로는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안수민 교수와 강남차병원 한상문 교수, 글로벌365mc병원 이선호 이사장님과 365mc 신촌점 김정은 대표원장님께서 맡아주셨습니다.
고도 비만 수술의 장기적 효과와 체형 관리의 필요성과 선제적 체형 변화는 체중감량에 매우 강한 동기를 제공한다는 주제의 강연으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대용량 지방흡입시, 지연성 출혈에 의한 혈색소 감소에 대한 고찰 및 대처, 지방흡입시, 성형술 없이 지방흡입 단독으로 처진 부위 교정를 교정하는 방법, 지방흡입 재수술에 대한 원인적 분류 및 치료, ‘국소마취하 최소침습적 지방 흡입술(LAMS)’ 분야 전반에 걸쳐 심도 깊은 논의가 계속 되었습니다.
강연이 진행된 후에는 글로벌365mc병원 권민성 병원장님의 지방흡입 수술과 부산365mc병원 어경남 대표병원장님의 람스 라이브서저리 참관이 이뤄졌습니다. 실제 수술실을 본 해외 의료진들은 체계적으로 갖춰진 수술 시설과 수술 환경에 극찬이 잇달았습니다. 이를 통해 이번 학술대회는 세계 비만의학 권위자들이 다방면의 비만치료법에 대해 지견을 나눴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365mc는 첫 번째 비전 세상에서 가장 비만을 잘 치료하는 365mc가 될 수 있도록, 비만 하나만 15년간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으며 365mc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선진 비만 치료 제공은 물론, 국내외 강연, 라이브 시연 등을 통해 지방 흡입의 지식과 노하우를 전세계에 알리고 교육하는 활동을 해오고 있습니다. 비만의학 분야를 선도하는 병원으로서 세계 비만 의학에 기여할 수 있도록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