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하나만, 365mc입니다.
- 어떻게 하면 세상에서 가장 비만을 잘 치료할까
- 어떻게 하면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병원이 될까
지난 8월 25일(토), ‘제63차 365mc병원·비만클리닉 네트워크 정기교육’이 서울 성모병원 대강당에서 개최됐습니다.
365mc는 보다 전문적인 비만치료와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격월마다 365mc 전체 네트워크 의료진 및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부터는 근속년수가 1년이 넘어 파트너로 승격한 분들에게 파트너 인증패를 수여하는 ‘파트너십 영예식’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365mc 대표원장협의회 김남철 회장님의 인사말로 문을 연 이번 정기교육에서는 1부, 신촌점 김정은 대표원장님의 '비만 유전자 검사 이해하기', 2부, 천호점 조민영 대표원장님의 '고객의 성공적인 체중 감량을 위한 우리의 역할은?' 등의 심도깊은 강연을 통해 임직원 모두가 비만 치료에 대해 함께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근속년수가 1년이 넘은 365mc 의료진과 직원에게 인증패와 골드바를 수여하는 '파트너 영예식'도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각 지점 파트너들의 인상적인 축하 세레머니들로 인해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 일시 : 2018년 8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 장소 : 서울 성모병원 대강당
■ 대상 : 365mc 병원•비만클리닉 전체 의료진 및 직원
365mc는 고객님들께 최고의 비만 치료 서비스를 선사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지난 15년간 비만 하나만 공부하고 연구한 결과, 국내 비만치료를 선도하는 병원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대한민국을 넘어 세상에서 가장 비만을 잘 치료하는 병원,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병원이 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서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