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지난 2019년 7월 11일, 보건산업 분야 노벨상이라고도 칭하는 ‘제13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최우수브랜드종합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국내 보건산업계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관, 기업, 개인에게 수여되는 수상인데요.
특히 비만 하나만 집중해 연구∙진료해 온 365mc는 비만 치료 의료기관의 선봉에 서서 보건산업계에 지대한 공로를 세웠다는 평가입니다.
365mc는 이번 수상으로 2009년 첫 수상이후 총 10회나 보건산업대상 시상대에 올랐습니다.
365mc의 비만치료 분야 전문성과 혁신성은 해외에서도 주목하고 있는데요. 지난해 세계적 IT기업 마이크로소프트 CEO 사티아 나델라가 내한 기조연설에서 365mc가 개발한 인공지능지방흡입 시스템을 AI를 활용한 혁신 의료기술로 전세계인에게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보건산업대상 대표 수상으로 자리를 빛내신 365mc 대구점 서재원 대표원장님은 수상 소감으로 “저소득층, 고령층, 아동층 등 아직 많은 사회계층에서 비만 치료 사각지대인 곳이 많다"며 "이제 국가적인 문제로 올라선 비만 문제 해결을 위해 국내 최대 규모 비만 특화 의료기관이자 비만 하나만 집중해온 의료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365mc는 앞으로도 비만 치료를 위한 연구 및 진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여 우리나라 보건산업의 발전과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