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흡입, 위험하지 않냐고요? 저도 했고, 저희 어머니도 해드렸습니다.”
지방흡입은 누군가에게는 위험한 수술로 인식되지만, 365mc에서는 직원들은 물론, 직원 가족, 심지어 집도의들도 직접 지방흡입을 받는 경우가 흔합니다.
안전성에 대한 신뢰는 아낌없이 투자하는 ‘안전’ 예산에서 비롯되는데요. 365mc는 생명을 직접적으로 다루는 의료기관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안전’을 위해 투자하는 비용을 아끼지 않습니다. 365mc가 지난 1년 간 365mc가 안전을 위해 사용한 예산은 무려 17억 원에 달하며, 이는 최첨단 의료 장비 개발과 철저한 위생 관리, 안전 관리 시스템 개선 등에 사용됐습니다.
365mc는 집도의들이 꾸준히 논문을 발표하고 특허를 출원하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무려 6억 원이 연구 및 개발비로 쓰였습니다. 일례로 365mc가 신규 고객 상담 시 사용하고 있는 ‘지방흡입 효과 예측 알고리즘’ LEPA(Liposuction Efficacy Prediction Algorithm) 시스템도 365mc 집도의들이 고객의 불안감을 덜기 위해 개발한 것으로 이를 통해 지방흡입의 효과가 낮을 것으로 예측되는 고객들에게, 지방흡입을 선택하지 않을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365mc는 의료 시설 및 안전 관리 체계도 상급 병원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마취전담 인력, 연구전담 간호사, 소독 전담 모니터링 요원을 두어 철저하게 안전을 관리하고 있는데요.
의료 서비스의 안전성을 높이는 것은 결국 결과로 이어지기 때문입니다. 안전 설비가 갖추어진 곳에서만 집도의들이 실력 발휘를 할 수 있고, 또한 이러한 결과는 효과 만족으로 이어져 고객님들에게 신뢰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365mc의 고객 후기를 보면 ‘안전’에 대한 언급이 많은데요. 365mc 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님께서도 “365mc가 고객 만족도 99%를 넘기는 비결은 바로 안전에 있다”고 강조하실 정도입니다.
김 회장님께서는 “앞으로도 365mc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지방흡입 수술의 안전성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안전성에 대한 신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와 혁신을 멈추지 않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항상 고객님들의 안전을 생각하는 365mc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