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뉴스에서는 최근 대두되고 있는 하의실종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방법으로 365mc ‘라인업! 허벅지지방흡입’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신문에서는 허벅지가 일반 다이어트로나 운동으로는 쉽게 빠지지 않아 지방흡입 만족도가 비교적 높은 편에 속한다며 지방흡입 수술 기술의 발전으로 수술 시간도 길지 않고 회복이 빨라 다음 날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직장인 여성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허벅지 지방흡입은 단지 많은 양의 지방을 빼내는 것 보다 예쁜 라인이 관건이며 최근에는 다리뿐만이 아니라 힙라인까지도 고려해 하체 라인의 전체적인 발란스를 맞추는 데 초점을 둔 허벅지지방흡입이 인기라고 전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지방흡입전문병원 365mc 지방흡입수술센터에서는 “허벅지지방흡입을 하면서 동시에 힙라인까지 흡입하는 ‘라인업! 허벅지지방흡입’을 시행하고 있는데 고객들의 만족도가 훨씬 높다.”고 전하면서 ‘라인업! 허벅지지방흡입’은 기존의 허벅지 지방흡입이 허벅지의 지방만 흡입하는 것과 달리 엉덩이 지방까지 같이 흡입해 줌으로써 힙업 효과는 물론 하체라인이 전체적으로 곧고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절개는, 앞쪽은 비키니 라인 안쪽에, 뒷쪽은 엉덩이 주름 밑에 1~2mm 정도의 아주 작은 크기로 하기 때문에 흉터에 대한 부담은 갖지 않아도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최근 365mc에서 ‘라인업! 허벅지지방흡입’ 수술을 받은 직장인 김예진씨(27세)는 “사실 엉덩이를 포함한 뒷라인은 내 눈으로 매일 확인하는 부위가 아니라서 평소 신경 쓰지 못했다. 그러나 ‘라인업! 허벅지지방흡입’을 하면서 기대하지 못했던 힙업 효과까지 볼 수 있게 되어 너무 좋다.” 라며 ‘라인업! 허벅지지방흡입’ 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신문은 허벅지 지방흡입은 수술 부작용 또한 무시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라며 허벅지는 다리 앞, 뒤, 안쪽과 바깥쪽 등 지방이 원통 모양으로 골고루 분포 되어 있으면서 근육의 양도 많아 지방흡입 수술 중 가장 까다로운 부위임을 강조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험이 미숙한 의사가 수술을 할 경우 양쪽 모양이나 사이즈가 다르게 나오거나 울퉁불퉁해지는 부작용이 종종 있다고 우려하였습니다. 또한 허벅지는 서 있을 때와 누워있을 때 모양이 차이를 보이는 데 이러한 점을 간과할 경우에도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가 나오게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대해 365mc 지방흡입수술센터는 “우리 병원에서는 수술이 진행되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작은 실수라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수술실에 첨단 디스플레이 모니터를 설치해 고객의 데이터를 이중, 삼중으로 확인하는 더블체킹 시스템을 구축했다. 특히 수술 고객의 3D 체형데이터와 서있을 때의 사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 수술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하게 모양을 디자인 할 수 있다.” 며 지방흡입 수술 시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을 강조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