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월드에서는 아름다운 뒷태를 갖기 위해서 운동과 수술 방법에대하여 소개하였습니다. 도움말은 365mc 비만클리닉 이선호 원장님께서 주셨습니다.
기사에서는 탄력 있는 엉덩이는 섹시함의 대명사이다. 하지만 엉덩이는 조금만 관리가 소홀해져도 금방 지방이 축적되어 처지고 울퉁불퉁해져 불균형한 모습이 되기 쉽다.엉덩이운동은 하루에 30분 정도는 따로 걷기 시간을 확보한다거나, 이마저 힘들다면 출퇴근 시간을 활용해서 한두 정거장 정도는 걸어다니는 등 다리 근육을 사용함으로써, 힙라인 개선을 위해 노력해보는것도 좋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미 힙이 쳐지거나, 살이 많이 쪄서 라인이 예쁘지 않은 경우에는 운동과 체조만으로 이를 해결하기에는 한계가 있다.365mc비만클리닉 지방흡입수술센터 이선호 원장은 “특히 힙업 효과와 함께 불필요한 지방을 단기간에 확실히 제거하려면 지방흡입술이 가장 효과적이다”면서 “미적인 바디라인을 고려해서 지방을 세심하게 뽑아내기 때문에 라인 자체의 개선과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처진 아래부위의 지방을 빼면 자연스레 힙업 효과가 생기기 때문에 퍼지고 처진 엉덩이 때문에 뒷태 맵시가 나지 않은 경우에 특히 지방흡입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조언하였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