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2일 SBS ETV, K star news 에서는 '스타, 왜 그랬을까? 스타 다이어트의 비밀'이 방송되었습니다.
방송에서는 개그맨 겸 뮤지컬 연출가인 백재현 씨의 다이어트로 40kg 감량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소개하였습니다.
과거와 현재의 사진을 비교하면서 과거에선 찾아볼 수 없었던 날렵한 몸매로 180도 달라진 모습을 방송에서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백재현 씨에게 40kg을 감량을 어떻게 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방송에서는 하였고, 백재현 씨는 인터뷰에서 10년 전에 다이어트를 했는데 그 당시엔 운동을 거의 힘든 노동 수준으로 하여, 그렇게 뺏던 기억으로 쉽게 살을 빼겠다는 마음은 엄두가 나지 않았다 하였습니다.
그래서, 주변의 권고로 36.5위밴드 수술을 추천받았다고 백재현 씨는 말하였습니다.
이어 방송에서는 백재현의 다이어트 비법인 '36.5위밴드 수술에 대해 알아보았고, 365mc 36.5 위밴드 센터 대표원장 조민영 원장님께서는 36.5 위밴드란, 식도 아래 상부 위에 밴드를 설치시켜서 조그마한 위를 만들어 내게 하고, 조그마한 위를 가지고 식사를 하므로 식사량을 많이 줄일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조민영 원장님께서는 백재현 씨는 본인이 운동과 식사 습관을 지키려고 하는 노력이 동시에 동반돼서 지금은 매우 건강한 상태로 돌아왔고 건강 상태를 거의 젊었을 때로 돌린 거와 마찬가지로 보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