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에서는 이선호 이사장님의 도움말을 인용하여 지방흡입술 시 안전관리의 중요성을 다룬 기사를 게재하였습니다.
기사에서는 "지방흡입 잘하는 병원을 고르는 기준은 무엇일까. 보통 지방흡입을 먼저 받은 사람들의 후기나 추천을 참고하기 때문에 의외로 기준 없이 병원을 고르는 경우가 많다"며 "하지만 전문가들은 지방흡입이야말로 병원 선택을 매우 신중하게 해야 하는 수술이라고 입을 모아 말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대용량 지방흡입을 원한다면 일단 안전 시스템이 잘 갖춰진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며 "지방이 많이 빠져 나온다는 것은 평균적으로 사이즈가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용량 전신 지방흡입의 경우 한 번에 적게는 5000cc에서 많게는 10,000cc 이상 빼기도 한다. 당연히 수술 시 더 많은 힘과 노력이 들어갈 뿐만 아니라 수술 시간도 길어진다"고 설명하였습니다.
이어 "대용량 지방흡입의 경우 부작용이 생기지 않게 하면서 동시에 지방을 최대한 많이 빼는 것이 기술"이라며 "그만큼 쉽지 않기 때문에 수술 경험이 많은 의사에게 맡겨야 한다. 지방흡입을 많이 한 숙련된 의사일수록 지방을 많이 빼면서도 부작용이 생기지 않는 최대치를 잘 알기 때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