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출발 드림팀]2014년 1월 12일 방영된 KBS2 출발 드림팀 <아이돌들의 전쟁 - 10대 아이돌 철인왕전> 편에 365mc 김정은 원장님(신촌점)께서 출연하셨습니다.
부천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10대 아이돌 가운데 체력과 운동실력으로 손꼽히는 아이돌을 선정해 신체 측정과 다양한 게임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아이돌 체력장’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출연자는 FT아일랜드 최종훈, 블락비 유권, 비투비 민혁 등 최근 가장 인기 있는 10대 아이돌 그룹 멤버로 구성되었습니다.
김정은 원장님은 ‘아이돌 주치의’로서 인바디, 3D촬영을 통해 아이돌들의 건강상태를 체크한 후 이를 바탕으로 가장 뛰어난 신체 능력의 소유자는 누구인지, 최종 우승자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출연자 등 의학상식과 재미를 더해 즐거운 촬영을 마치셨습니다.
특히 인바디 검사를 통해 체성분을 비롯해 골격근량, 체지방량, 비만도 등 전반적인 아이돌들의 체력을 측정하고, 3D촬영으로 정확한 체형비율과 사이즈 측정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결과를 분석하여 김정은 원장님은 전반적으로 가장 뛰어난 신체 능력을 가진 아이돌로 백퍼센터의 상훈을, 상대적으로 신체 능력이 조금 부족한 아이돌로는 블락비의 유권을 지목하셨습니다. 재미를 위해 혹시 짝궁둥이 소유자가 있냐는 MC의 질문에 미스터미스터의 창재 군을 뽑아 참가 자들을 비롯한 방청객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