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뉴스]에서는 365mc와 LG생명과학이 동시에 개발한 다이어트 식품, 데이 & 나이트 상품 출시에 대한 기사를 게재하였습니다.
기사에서는 LG생명과학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비만전문병원 365mc와 노하우를 공유해 개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365mc 다이어트 데이&나이트’를 출시한다며, 한국형 비만의 두 가지 원인을 낮과 밤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데이용과 나이트용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낮 시간에는 3정을 식후 물과 함께 섭취하고 나이트용은 자기 전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고 전달했습니다.
이어 기사에서 LG생명과학 리튠은 ‘365mc 다이어트 데이&나이트' 출시를 기념해 GS홈쇼핑 론칭 방송일인 10월 19일(월) 밤 11시 50분 ‘365mc 다이어트 데이&나이트' 2세트(8주분)를 특별할인 가격인 15만8천원에 판매하며, 방송 중 자동주문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