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에서는 식욕을 참기 어려운 시간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기사로 게재하였습니다.
기사에서는 우리나라 직장 여성들은 밤 12시에 찾아 오는 식욕을 가장 참기 힘들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LG생명과학과 비만치료 특화 의료기관 365mc는 '365mc 다이어트 데이앤나이트' 출시를 기념해 최근 서울지역 20~40대 직장인 여성 300명을 대상으로 '식욕을 참기 힘든 시간'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 같이 나타났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렇게 밤시간 대에 식욕이 당기는 이유에 대해 365mc 손보드리 대표원장(강남본점)은 “낮 시간에 공복 상태를 오래 지속했거나 낮에 받은 스트레스가 주요 원인”이라며 “이 같은 요소들은 멜라토닌 분비를 저하시킬 뿐 아니라 식욕 조절 호르몬인 렙틴(Leptin)의 균형을 무너뜨려 식욕을 당기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기사에서는 식욕을 참기 어려운 경우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섭취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며, LG생명과학 리튠이 출시한 ‘365mc 다이어트 데이앤나이트’는 365mc와 노하우를 공유해 개발한 신제품으로, 탄수화물 과잉 섭취와 낮은 기초대사량이 특징인 한국형 비만을 컨트롤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는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