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0일자 창업경영신문에는 365m비만클리닉이 지난 6월 한달간 관련 소비자 175명에게 설문조사한 결과 이들이 다이어트 관련 서비스와 상품 정보를 얻는 곳으로는 카페, 블로그, 개인 홈페이지가 가장 많은 것으로 드러났다는 내용이 보도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 김남철 365mc비만클리닉 원장님은 “다이어트 정보는 이미 많은 사람이 알고 있어 단순히 정보를 얻기보다는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서로 의견을 나누려는 경향이 강해지고 있다”며 “무엇보다 다이어트 방법을 실천하는 과정에서의 어려움, 경험담을 많이 찾기 때문”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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