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는 봄패션 망치는 군살 관리법 이라는 주제로 각 부위별 관리 방법에대하여 365mc 채규희 원장님의 도움말을 인용하여 기사를 보도하였습니다.
반전패션 - 브래지어 라인에 접히는 살
등살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너무 작은 사이즈의 브래지어를 입는 것을 피하고 걸을 때나 앉을 때 바른 자세를 유지해주어야 한다. 또한 틈틈이 스트레칭을 해주어 혈액순환을 돕는 것이 좋다.
시스루룩 – 겨드랑이 볼록살
겨드랑이 볼록살의 경우 지방이 축적되어 운동으로는 빼기 힘들다. 운동만으로 겨드랑이 살을 빼려고 하는 것보다는 전신의 살이 빠지면서 팔뚝 살과 함께 줄어들기를 기대하는 것이 더 빠르다. 따라서 겨드랑이 볼록살만 제거를 원한다면 미니 지방흡입을 할 수 있다.
베이글녀 패션 – 허벅지보다 튀어나온 옆구리살
옆구리살은 고단백 저칼로리 식단을 유지하면서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다. 걷기 등의 유산소 운동 등을 꾸준히 하게 되면 옆구리살 뿐만 아니라 복부비만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훌라후프 등으로 혈액순환을 돕고 복근운동으로 근력을 키우는 등의 노력을 지속한다면 해결이 가능하다.
하의실종 패션 – 어린아이 같은 무릎살
무릎살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염분이 많은 음식을 피하여 부종을 방지하고 허벅지부터 무릎까지 마사지를 통해 혈액순환을 돕는 것이 좋다. 무릎 위쪽 살은 움직임이 거의 없는 부위이기 때문에 운동만으로 빼기는 어려우며 무릎 위쪽부터 허벅지 앞쪽까지 살이 많다면 지방흡입술로 빠르고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