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에서는 ['대패녀', '슈퍼모델 로드 투어' … 병원 광고, 거리로 나온다!]라는 제목으로 병원들이 거리 마케팅에 관하여 소개하였습니다.
기사에서는 병원 마케팅이 달라지고 있다. 그동안 병원은 의료법의 영향으로 병원 마케팅에 많은 제약이 있어왔다. 기사에 코멘트를 하되 '병원명은 노출되어서는 안된다', '환자 유인 행위는 해선 안된다' 등 제약 또한 까다로웠다. 이 탓에 병원 마케팅은 비교적 마케팅에 자유로운 편인 온라인에 집중돼왔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홍보성 이벤트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들은 대체로 호의적이다. 이벤트를 본 네티즌들은 병원 홍보를 향한 부정적인 반응도 있었지만 "슈퍼모델 덕분에 다시 다이어트 의욕이 생겼다", "병원 홍보를 이렇게 하는 건 처음 본다", "신선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고 전하였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