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빙 뉴스에서는 365mc비만클리닉(대표원장 김남철, www.365mc.co.kr)이 28일 서울 독산 노보텔앰배서더호텔 신라홀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1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병원(비만클리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하였습니다.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은 여성소비자들의 만족을 이끌어 낸 기업 및 지자체 브랜드를 발굴해 상을 수여함으로써 건전한 소비문화를 유도하고,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프리미엄브랜드 가치 상승에 기여하고자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365mc비만클리닉은 개별화된 다양한 비만 치료 프로그램과 효과적인 관리로 비만 치료에 있어 최적의 환경과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는 비만전문 네트워크로, 지방흡입전문수술센터, 36.5위밴드 수술센터, 지방흡입재수술 전문센터 등 비만치료와 비만수술을 위해 전문적으로 특화시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다이어트를 위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과 고객들의 접수와 관리를 자동 시스템화한 통합 전산망 구축 등 첨단 IT를 이용해 과학적인 비만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제공되는 RFID카드를 이용해 자신의 체중변화와 사이즈 변화를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높이고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