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에서는 14데이즈 다이어트 프로젝트 체험단에 관한 기사를 게재하였습니다.
기사에서는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과 비만치료 특화 의료기관인 365mc가 여름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14데이즈 다이어트 프로젝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기사에서는 리튠 온라인몰 고객과 365mc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6월 21일(일)까지 리튠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www.retune.co.kr/gnb/event/event.do?planng_sn=1010036099)를 통해 진행되며, 제품 체험 후기를 남길 SNS주소와 다이어트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신청할 수 있다는 설명도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365mc 네트웍스 관계자는 "지방흡입술이나 비만시술을 받은 후에도 건강한 식습관과 규칙적인 운동이 병행되어야만 감량한 체중을 유지하고,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며 "이번 프로젝트는 다이어트 중 식이조절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달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뉴스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뉴스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