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에서는 데이트 확률을 높여주는 부위별 지방흡입수술에 대한 기사를 게재하였습니다.
기사에서는 얼마 전 결혼정보회사 D사에서 20·30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내 인생의 연애 전성기'를 조사한 결과 남성은 25.1세, 여성은 23.3세에 평균 6.3명과 4.5명의 이성을 만난 것으로 확인됐다며, 취업 포털 사이트 C사에서 성인남녀 41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개팅 시 여성은 얼굴과 목소리를 중요하게 생각한 반면 남성은 얼굴에 이어 '몸매가 중요하다'고 대답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맘먹고 시작한 살 빼기 프로젝트도 야근과 회식, 잦은 야식으로 무용지물이 되는 경우가 많고 바쁜 현대인들이 삼시세끼를 챙겨먹으며 운동을 통해 살을 빼는 것은 쉽지 않다며, 이런 경우 빠르고 효과적으로 지방을 제거하는 지방흡입이 다이어트의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전달했습니다.
이어 기사에서 365mc 이선호 이사장은 "사람마다 다른 신체적 특성을 모두 이해하고 있는 부위별 지방흡입 전담의에 의해 수술이 시행되며 수술 후 붓기 제거와 탄력개선과 같은 지방흡입 후 관리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이뤄지는 지방흡입 특화병원에서 수술하는 것이 안전과 만족도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선택" 이라고 강조했습니다.